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익형 블로그 키우는 법 : 방문자를 늘리는 20가지 방법

blog

by った君 2023. 12. 2. 23:47

본문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과 수익형 블로그를 함께 만들어가는 다야로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케팅 전문가가 제시하는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전글을 먼저 보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수익형 블로그 키우는 법 : 초보 블로거가 반드시 해야 하는 10가지

 

혼자 하기 힘든 1일 1 포스팅!! 미션을 함께하고 싶다면 다야로 밴드에 참여하세요
https://band.us/band/93037684

 

도전하라! 블로그 1일 1포스팅 | 밴드

간단히 집에서 컴퓨터로 소소하게부터 월급이상 수준까지 수익 창출 할수있다는 블로그 해보고 싶은데 잘 안되시죠 블로그 1일 1포스팅 미션을 수행하는 밴드에서 블로그관리 꿀팁 공유와 포스

band.us

 

방문자 늘리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고 나서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이어서 포스팅하였으니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소개할 내용을 집필하신 분은 스테파니 챈들러라는 미국의 기업가이자 작가로 2004년부터 소규모 비지니스 마케팅 관련 내용을 출판한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간단히 약력 소개를 먼저 할게요.

 

스테파니 챈들러 - 위키백과

Chandler 실리콘 밸리에서 소프트웨어 판매, 기술 교육 기술 지원을 비롯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10 년을 보냈습니다. 2003 년에 그녀는 캘로포니아에서 대형서점을 열었습니다 . 2004 년에 그녀는 기업가를위한 리소스 디렉토리 BusinessInfoGuide.com 시작하고 소규모 비즈니스 마케팅에 대한 책을 쓰기 시작했습니다서점은 2007 년에 판매되었습니다. 2008 년에 그녀는 논픽션 서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서비스를 전문으로하는 맞춤형 출판사 Authority Publishing 설립했습니다.

수상 경력
Global Ebook Awards
최우수 비즈니스 도서상 (2012)
Small Business Trends (2012) 의해 소기업 영향력 100 기업에 선정
Foreword 매거진 에서매거진에서 올해의 책상 (실버) 수상자 (2005)
Stevie 's Women in Business Awards 최종 후보

저서
논픽션 도서 출판 계획 : 수익성 있는 자체 출판 전문 가이드 (Authority Publishing, 2018 9 )
논픽션 도서 마케팅 계획 : 독자층을 구축하고 많은 책을 판매하기 위한 온라인 오프라인 프로모션 전략 (Authority Publishing, 2013 6 )
틈새 시장
확보 : 분야에서 권위를 확립하고 서비스 기반 비즈니스를 홍보하기 위한 과대광고 없는 인터넷 마케팅 전략 (Authority Publishing, 2012 2 )
The Conference Catcher : 교육 컨퍼런스무역 박람회 이벤트에서 아이디어, 리소스 작업 항목을 캡처하기 위한 조직화된 저널 (Authority Publishing, 2011 2 )
예약했습니다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작성, 출판 홍보 방법 (Authority Publishing, 2010 10 )
뛰기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101 가지 방법 (Career Press, 2009 9 )
온라인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저자 가이드 : 인터넷을 활용하여 많은 판매 (Quill Driver Press, 2008 5 )
Entrepreneur에서 Infopreneur : , eBook 정보 제품으로 수익 창출 (John Wiley & Sons, 2006 12 )
사업 시작 체크리스트 계획 가이드 : 기업가의 꿈을 잡으십시오(Aventine Press, 2005 9 )

-위키백과 참조

그럼 지금부터는 작가가 소개하는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20 ways to get traffic and promote your blog : 블로그 방문자를 늘리는 20가지 방법

Stephanie Chandler CEO

출판사 Authority Publishing

 

많은 사람들이 귀하의 블로그를 읽도록하는 것은 예술이자 과학입니다블로그를 알리는 방법에 대한 20 가지 팁을 알려드리니 활용하세요.

 

블로그를 하는 모든 비즈니스 소유자는 독자층을 확보하려는 어려움을 경험했습니다독자들이 마법처럼 우리에게 온다면 우리 모두 좋아하겠지만,현실은 약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좌절감을 느끼고 블로깅을 포기하는 것은 쉽지만 블로그가 주는 혜택을 경험하면 블로그가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소셜 미디어 잠재 고객을 구축하는 도움을 주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있음을 이해하게 것입니다.

 

다음은 독자층을 늘리고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도움이되는 20 가지 입증된 전략입니다.

 

1. 꾸준히 많이 쓰세요.

연구에 따르면 블로그를 자주 업데이트 할수록 많은 트래픽을 받게 됩니다. Google 새로운 콘텐츠가있는 사이트에 높은 우선순위를 부여하므로 검색 엔진이 더 관심을 가지도록 적어도 일주일에 블로그를 업데이트하세요.

 

2. 소셜 미디어로 홍보하세요.

Twitter, LinkedIn, Facebook, Google+ Pinterest 포함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각각의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요네트워크를 구축하고 훌륭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시간을 할애하면 소셜 미디어 사이트가 최고의 트래픽 소스가 있습니다.

 

3. 나은 제목을 고민하고 사용하세요.

블로그 게시물의 제목은 콘텐츠 자체보다 중요합니다제목은 잠재 독자가 클릭하여 읽어야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도움이되기 때문입니다잡지 표지에 나오는 기사 제목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그들은 문제와 해결책으로 독자를 유혹합니다그렇게 하면 독자층이 늘어납니다.

 

4. 타겟층과 주제를 명확히 하세요.

해양 생물, 이국적인 여행지, 리틀 리그 야구 체중 감량 등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있을 있지만 콘텐츠가 명확한 주제를 따르지 않으면 구독자를 혼란스럽게 것입니다대상 누구인지, 무엇을 읽게 만들고 싶은지 전달하려는 특정 메시지를 결정하십시오.

 

5. 사진을 포함하세요.

연구에 따르면 블로그 게시물의 사진이 독자층을 늘립니다사진은 게시물을 시각적으로 매력적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사진의 대체 이미지 태그에 키워드를 포함하여 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 (SEO) 향상시킬 있습니다저작권법을 위반할 위험이 있으므로 무료 이미지 사이트나 직접 찍으세요.

 

6. 키워드를 통합하세요.

SEO 대해 말하자면 키워드는 SEO 핵심입니다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 하나는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키워드 전략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따라서 작성하는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독자가 해당 게시물을 찾는 사용할 것으로 생각되는 핵심 문구를 하나 선택하십시요그런 다음 해당 문구를 게시물 제목, 페이지의 헤드 라인, 콘텐츠 내에서 페이지의 추천 이미지와 페이지 링크의 일부로 적어도 2번 정도는 키워드를 통합합니다.키워드 집중은 Google 해당 페이지의 내용을 이해하는 도움이되며 궁극적으로 검색 엔진에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있습니다.

 

7. 링크를 통합하세요.

블로그 게시물에서 다른 회사의 제품 또는 서비스를 언급할 해당 회사의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십시요Google 귀하의 사이트에서 아웃 바운드 링크를 보고 싶어 할뿐만 아니라 귀하가 언급 회사가 귀하의 게시물을 보고 귀하에게 다시 링크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독자는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있도록 리소스를 제공할 감사한 마음을 가집니다.

 

8. 소셜 공유 버튼을 추가하세요.

블로그 게시물의 상단과 하단에 Twitter, LinkedIn 기타 주요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소셜 공유 버튼을 포함해야 합니다. 독자가 쉽게 전파할 있도록 하십시요.

 

9. 과거 콘텐츠를 계속 공유하세요.

우리 모두가 동시에 트위터를 보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블로그 게시물 링크를 공유할 대부분의 팬층이 처음에는 트위터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트윗을 반복하고 과거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요독자들은 그것이 여전히 관련이있는 그것이 언제 쓰여졌는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10. 게스트 초대하세요.

블로그에 글을 직접 필요가없는 콘텐츠를 추가합니다보너스로, 게스트들은 또한 그들의 네트워크와 공유하고 당신에게 그들을 위해 글을 써달라고 요청할 있으며, 새로운 독자층을 열어 것입니다.

 

 

 

11. 영상을 추가하세요.

Google YouTube 소유하고 있으며, 이는 동영상이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유도할 수있는 여러 이유 하나입니다유익하고 재미있는 짧은 비디오로 블로그의 글을 보완하십시요.

 

12. 광고에 투자하세요.

구독자들이 Facebook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생각되면 때때로 광고 투자하십시요10 달러로 게시물을 부양시켜 도달 범위를 크게 늘릴 있습니다.

 

13. 경품 행사를 실시하세요.

독자들이 댓글을 달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링크를 공유하여 상품을받을 수있는 '금요일의 무료책'과 같은 재미있는 테마 데이를 만드십시요직접 상품을 제공하거나 회사를 초대하여 이러한 프로모션을 기부하거나 후원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14. 다른 블로그에 게시물을 작성하세요.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는 다른 블로그를 찾고 게스트 블로그 게시물을 제공하도록 제안하십시요사이트에 상당한 독자가 있는 경우 독자는 많은 콘텐츠 원할 것입니다.

 

15. 메일링 서비스로 홍보합니다.

뉴스레터를 발송하여 최근 여러 블로그 게시물의 요약본을 공유하고 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를 포함합니다모든 사람이 매주 블로그를 읽는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아니므로 이 방법은 구독자를 블로그에 유입되는데 도움이 것입니다.

 

16. 많은 부제목, 머리 기호 번호 매기기 목록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읽기 쉽게 만드세요.

 

17. 이메일 서명으로 블로그를 홍보하고 온라인 프로필에서 약력을 홍보하세요.

 

18. 블로그 방문자가 RSS 피드를 쉽게 구독할 있도록 하세요.

 

19. 독자에게 댓글을 남기면 응답하고 관리하고 있음을 알리세요.

 

20. 마지막으로 블로그를 즐기세요. 

당신이 힘들어하는 것을 독자들이 알아차릴 것입니다그러나 콘텐츠 제작을 이어간다면 성공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20가지 방법

다른 초고수들의 글을 읽어봐도 내용은 대동소이합니다. 그 핵심 내용을 간추려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수익형 블로그  키우는 핵심 비법

1. 하나의 주제 설정해서 전문화해라.

2. 주제에 부합하는 키워드 연구해라.

3. 소셜 공유나 광고를 통한 홍보 해라.

4. 꾸준하게 해라.

 

 

 

이 네 가지에 나머지 부수적인 것들이 파생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전문 마케터의 방법이라도 우리가 아는 것과는 별반 차이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유료버전 내용은 확인하지 않았지만 자금을 들이붓거나 광고 스킬이 남다르던지 글 짓는 문장이 탁월하다던지 단 시간에 이루어 지기 힘든 부분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결국 모든 마케터들의 꿀팁이라는 글 끝에는 결국 자기 사이트로의 유입이나 메일 주소를 받아 수익 창출을 하려 한다는 것입니다.

 

저도 쉽게 하는 방법들에 대해 검색해서 알아보고 사이트나 블로그를 찾아가 봅니다만 결국은 더 알고 싶으면 돈을 내라는 문 앞에 서게 되었고 되돌아 나왔음에도 알고리즘에 엮여서 찾아갔던 사이트들의 광고들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습니다. (국내든 해외든 똑같네요.)

 

 

블로그 방문자 늘리는 20가지 방법

 

지금부터 블로그로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한 저의 노하우를 전해 드립니다.

 

먼저 앞서간 이른바 성공한 블로거들의 도움을 받으면 같은 선상에서 시작하더라도 확실히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다만 그 분들은 조언자이고 코치 일 뿐 여러분들의 블로그에 글을 남기는 것과 방문자 유입은 결국 본인 스스로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른 바 고액의 수익을 내는 블로거분들이 처음부터 그렇게 수익이 많지 않았음을 알아야 하고, 그분들도 우리처럼 처음 시작하면서 수많은 방법을 연구하고 지금에 이르기까지 우리 수준에서는 상상도 못 할 노력을 했을 거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런 과정들이 있기에 지금 그분들이 그 자리에 계신 것이고 봄에 씨를 뿌려서 가을에 추수를 하듯이 그분들은 추수를 즐기시는 것이고 시간의 여유가 생겨 농사 잘 짓는 법을 강의하는 것에 비유할 수 있겠지요.

 

여러분이 그 분들의 추수한 수익이 부럽다면 그 추운 겨울에 밭을 갈고 봄에 물을 대고 씨를 뿌리고 무더운 한여름 땡볕에서 잡초와 전쟁을 하고 태풍이 오면 내 몸 생각도 않고 달려 나가 물길도 터주고 병충해를 막기 위해 농약을 치는 과정 등을 거쳤기에 비로소 풍년을 만끽하며 추수를 할 수 있지 않았을까요. 그 강의를 듣는 다고 우리 밭에 농작물이 저절로 자라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 어려운 수고와 피나는 노력을 우리도 해야 하지 않을까요.

 

무엇을 심을지(주제) 결정하고 잘 자라도록 매일(포스팅) 들여다보며 잘 팔기 위해 포장(홍보)을 하는 것을 매년 하는 것(꾸준함)이 농사로(블로그) 먹고사는 방법이며 어느 정도 자리를 잡으면 농사 잘 짓는 법을 알리는 일(강의)에도 힘쓰고 본인의 방법이 통한다는 것을 입증한다면 수익은 저절로 따라오지 않을까요.

 

저를 비롯한 많은 초보 블로거분들이 일련의 과정을 거치지도 않고 그저 빨리 수익을 보고 싶어서 고액의 과외 코칭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요. 한 발 물러서서 우리 조금 여유를 가지고 생각을 해봤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오신 분들은 이전글을 먼저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익형 블로그 키우는 법 : 초보 블로거가 반드시 해야 하는 것

 

혼자 하기 힘든 1일 1 포스팅!! 미션을 함께하고 싶다면 다야로 밴드에 참여하세요
https://band.us/band/93037684

 

도전하라! 블로그 1일 1포스팅 | 밴드

간단히 집에서 컴퓨터로 소소하게부터 월급이상 수준까지 수익 창출 할수있다는 블로그 해보고 싶은데 잘 안되시죠 블로그 1일 1포스팅 미션을 수행하는 밴드에서 블로그관리 꿀팁 공유와 포스

band.us

 

 

https://im.newspic.kr/pQhF75X

 

드디어 밝혀졌다... 손흥민♥김고은의 열애설로 보는 전 여친들의 소름돋는 공통점

손흥민, 김고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축구선수 손흥민과 배우 김고은의 열애설로 보는 손흥민의 전 여친들이 소름돋는 공통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해 대한민국의 밤을 응원 열기로

im.newspic.kr

https://im.newspic.kr/XPvnc4j

 

남편 마약했다, 침대에 올라가 포효하기도 신고한 강미정 아나운서, 남편에 역고소 당해...매형

사진 = MBC ‘PD수첩’ 강미정 아나운서가 공개적으로 남편의 마약 혐의를 고발한 가운데, 음성 판정을 받은 남편이 강 아나운서를 역고소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

im.newspic.kr

 

https://im.newspic.kr/T5qfZp1

 

파월 금리인하 시점 예측 시기상조…필요하면 금리 올릴 수도

[이데일리 박종화 기자] 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조기에 긴축을 종료할 수 있다는 시장 기대가 커지는 가운데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이 지금 금리 인하 시점을 논하는 건 시기상

im.newspic.kr

https://im.newspic.kr/InsD9C1

 

비트코인 10만 달러 돌파 예상.. 스탠다드 차타드 낙관적 전망 발표

그래픽=센머니 제작 [센머니=현비 기자] 국제 금융 기관 스탠다드 차타드(Standard Chartered)는 최근 발표된 연구 보고서에서 비트코인이 “예상보다 빠른” 상장지수펀드

im.newspic.kr

https://im.newspic.kr/J2B8MnE

 

원피스 흰수염 최대 떡밥

 

im.newspic.kr

 

관련글 더보기